(주)천산

고객센터

건강과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발열기술의 글로벌 리더 (주)천산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심장 보조기나 인슐린 펌프 등이 삽입 되어있는 경우
㉡연약한 피부
㉢심한 알레르기성 체질
㉣임산부
㉤악성 빈혈
㉥수술 후 상처가 완전히 치료되지 않은 분
㉦상처가 있는 곳
㉧만취상태
㉨유아 등은 착용을 금지해 주세요.

제품을 직접 세탁기에 세탁하지 마시고 물수건으로 가볍게 벨트를 닦아 주시면 됩니다. ​제품 자체에 살균, 항균기능이 있습니다.
냄새나 오염이 심한 경우는 중성세재로 가볍게 손세탁 하여 건조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 영구적입니다.
세탁기에 세탁을 하시면 수명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기혈이 많이 막힌 분들이 주로 나타나는데 벨트를 여러 번 착용하게 되면 막혔던 기혈이 뚫리면서 화끈거리는 현상들이 줄어들다가 없어지며 기분 좋게 뜨거운 원적외선을 느끼시게 됩니다.

타박상이나 근육이 뭉쳐있는 부위에 착용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지만 상처부위에는 착용하지 마세요.
상처 부위가 완전히 치료된 후에 착용하시면 됩니다.

벨트(보호대)가 피부와 접촉되어 발열이 시작되면 원적외선이 몸속으로 침투하면서 피부가 빨갛게 될 수 있습니다.
벨트(보호대)를 벗으시고 약 1시간 정도 있으면 위 증상이 없어지게 됩니다.
피부가 약한 분들은 짓무를 수 있으니 착용 후 뜨거워지기 시작할 때부터 약 30분 정도 착용 후 얇은 속옷 위에 착용 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알레르기성이 심한 피부나 몸속에 독소가 많은 분들은 가려운 증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래 착용하면 피부가 짓무를 수 있으니 이런 분들은 벨트를 착용후 뜨거워지기 시작할 때 부터 1시간 이내로 착용 하시고 일일 1회 또는 2일에 1회씩 착용하시면 되며, 건강이 좋아지며 위와 같은 증상이 서서히 즐어들거나 없어지게 됐을때 착용 횟수를 늘리시면 됩니다.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은 하루 종일 착용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피부에 발진이 될 수 있으니 피부가 짓무르지 않게 너무 오래 착용을 권장하지는 않습니다.
아침 저녁으로 벨트를 착용 후 뜨거워지기 시작할 때부터 약 30분 ~ 1시간 정도 착용을 권해드립니다.

1). 잘못 착용하였거나, 너무 느슨하게 착용한 경우:
- 제품 전체에 무늬가 있는 면과 피부 사이에 공간이 없도록 밀착하여 타이트(꽉죄게)하게 착용하세요.

​2). 몸이 냉하거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못하신 경우:
- 따뜻한 물을 큰 컵으로 약2잔 정도 드시고 타이트(꽉죄게)하게 착용하세요.
- 벨트 착용하는면에 분무기로 약간의 물을 뿌리고 착용하세요.
- 족욕을 하시면서 착용하세요.
- 가장 건강에 효과적인 방법은 타이트(꽉죄게)하게 착용하시고 뜨거워질 때 까지 운동을 하십시오.

​3) 장시간 벨트를 착용 하시어 착용부위에 지속적인 원적외선을 받은 경우:
- 이런 분들은 장시간 벨트 착용을 하셔서 착용부위가 지속적인 원적외선을 받았기 때문에 발열감을 느끼지 못하시는 경우가 있습니다.
- 발열감을 느끼시려면 짧게는 이틀 길게는 일주일 후에 벨트를 착용하시면 발열감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을 착용하여 너무 뜨겁게 느껴지시는 분들은 뜨거워지기 시작 할 때 부터 약 30분 착용 후 벗으시고 다음날 다시 착용하시면 됩니다. (일일 2회 권장)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건강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발열감을 느끼는 시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몸이 냉한신 분들은 늦게 뜨거워지는 경우가 있습니다.